회원가입
로그인
中國語
디자인전문성진단
이미지해석기
시안선택툴
매대환경평가
회원가입
분야
선택하세요
제품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공공/환경 디자인
패션 디자인
영상 디자인
디자인 기획/컨설팅
UI/UX
일러스트레이터
순수미술/아티스트
건축
브랜드/마케팅
리서치
제품/서비스 기획
상품기획/MD
시스템 개발
경영관리
기타
이름
소속
직함
핸드폰
-
-
E-mail
@
직접 입력
네이버
한메일
네이트닷컴
Hotmail
Gmail
성별
남
여
이용약관
홈페이지 약관 제1장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퍼셉션(이하 "회사"이라 한다)이 운영하는 ‘퍼셉션 디자인 컨설팅 시스템' (이하 "PDCS"라 한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장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변경없이 이용자가 수락하는 것을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이용자께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면 본 약관에 대하여 이용자가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최소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가) E-mail 통보 나) 서면통보 다) 홈페이지 내 게시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후 10일 이내에 탈퇴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후 10일 이내에 탈퇴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장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4장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 :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PDCS"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받은 자 또는 그 회원 전체 ③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회원은 일반 사용자, 설문 참여자, 프로젝트 참여자, 프로젝트 PM, 이미지 데이터 자문가, 프로젝트 생성자, 프로젝트 조회자로 나누어집니다. ③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원가입은 국내•외 제한이 없으며, 단체 및 법인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제3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6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에 대한 서비스 중단 시에는, 제5장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7장 책 임 제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을 이용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8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자.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아동(14세 미만인 자)은 법정대리인(부모)의 사전동의를 받을 경우에만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전자상거래 등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제2조 이용 제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회사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회사 또는 타인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9장 정보의 제공 ① 회원의 정보는 철저히 보안유지될 것이며, 개인정보 보호정책 5조의 규정에 따라 공유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와 기타 홍보 및 광고 정보 등을 전자우편, 서신우편, 전화,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기타 전지적 전송매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장 회사의 면책사항 제1조 손해배상 책임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로 제공되는 범위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조 면책 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11장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 기본법 제 35조 및 동 시행령 제 2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2장 일반 사항 제1조 관할법원 ①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주된 사무소 소재지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한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조 웹사이트 연결과 회사의 책임 홈페이지와 다른 웹사이트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회원"과 당해 웹사이트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약관에 동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PDCS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 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PDCS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위해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입력항목 : 이메일, 비밀번호, 성명, 이동전화번호, 성별, 소속 및 직책 나.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최근접속일, 접속 IP 정보, 쿠키 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PDCS는 귀하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동의한다」버튼 또는「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가. PDCS는 원칙적으로 제1조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 탈퇴할 때 2)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① 용지에 기재된 개인정보는 소각하거나 파쇄기를 이용하여 파기한다.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영구 삭제한다.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
나이
선택하세요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결혼여부
미혼
기혼
이전단계
가입하기